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도약기/캐나다 컬리지 일기

캐나다 컬리지 3학기 최종 성적 발표(feat. 성적표)

by FIRE John 2022. 9. 8.
300x250

드디어 3학기 성적이 발표되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코옵 준비를 하고 있어서 코옵을 준비하는데 더 집중하고 학점은 최소 학점(3.0점 이상)만 채워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저희 학과 코옵 프로그램은 3학기에 최소 학점을 채우지 못하면 코옵이 합격되었더라도 취소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점수를 후하게 주시는 교수님을 만나서 제가 예상했던 것보다 잘 받은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도 ratemyprofessors.com을 참고했는데 75% 정도 성공했습니다. 

 

 

 

해당 과목에서 어떤 것을 배우는 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4학기 수업은 지금까지 들은 수업보다 대체적으로 쉽다고 하고, 제가 일부 당겨들어서 들어야 하는 과목 수도 적습니다. 또 코업을 위한 학점은 채워서 부담이 없는 지라 사실상 학업은 거의 마무리되었다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1년동안 나름 바쁘고 알차게 달려온 것 같습니다. 

 


과목별 후기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좋아요.

캐나다 컬리지 프로그래밍학과 3학기 과목 정리 및 점검

캐나다 컬리지 프로그래밍학과 2학기 과목 정리 및 점검

캐나다 컬리지 프로그래밍학과 1학기 과목 정리 및 점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