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도약기/웰컴 투 캐나다

캐나다 폰박스(Phonebox) 휴대폰 요금 납부 방법

by FIRE John 2022. 1. 10.
300x250

 

저는 처음 캐나다 올 때 개통해왔던 폰박스(Phonebox)를 계속 이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매달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저는 매달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 신용카드로 휴대폰 요금을 결제하고 있습니다. 15일쯤 메일로 청구서가 도착하고 25일까지 요금을 납부하면 됩니다. 물론 자동 결제를 걸어둘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아직까지는 직접 결제하고 있습니다.

 

 

1. 폰박스 홈페이지 접속 및 로그인

 

폰박스 홈페이지(www.gophonebox.com)에 접속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을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옵니다.   저는 원래 $45 8G 플랜을 쓰고 있다가 데이터를 생각보다 많이 쓰지 않아서 $35 4G 플랜으로 바꿨습니다. 지금도 큰 불편함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이 많아 대부분 시간을 집에서 와이파이 사용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35에 세금(13%)을 합치면 총 $39.55 입니다. 

 

 

오른쪽에 "Outstanding Balance"가 제가 납부해야하는 휴대폰 요금입니다. 바로 밑에 있는 "PAY NOW"를 누르면 납부 절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결제 방법 선택

요금은 청구서가 발행되는 15일에서 25일까지 납부완료해야 하고 그 기간안에 납부하지 못하면 5%의 수수료가 부과된다고 합니다. 저는 달력에 체크해두어서 아직까지 놓치지 않고 납부하고 있습니다.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페이팔, 알리페이, 위쳇페이가 있고, 저는 신용카드로 납부하고 있습니다. 

 

 

 

3. 신용카드 정보 입력

결제하려고 하는 신용카드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성공하면 아래와 같이 승인되었다는 팝업창이 나오고 이메일로 영수증이 발행됩니다.

 

4. 미납 요금 확인

마지막으로 "Home"으로 가서 미납 요금이 없어졌는 지 확인합니다. 저는 캐나다 적응하고 나서 통신사를 바꾸려고 했는데 신호도 잘 터지고, 요금 납부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아 아직까지는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화 번호도 마음에 들기도 하고요.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자신이 사용한 데이터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조금 불편하다는 것 정도인 것 같습니다. 

 


 

조심스레 친구 추천 링크 남겨둡니다. 추천 받는 사람과 하는 사람 모두에게 최대 $30까지 혜택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https://gophonebox.com/plans/?referral=9921080000783

 

 

 

※ 함께 읽으면 좋아요.

[출국준비] #1 무료 유심으로 캐나다 번호 폰박스(Phonebox) 개통

[출국준비] #2 무료 유심받아 캐나다 번호 폰박스(Phonebox) 개통(+총비용)

 

 

당신의 시작을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