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도약기/캐나다 컬리지 일기

드디어 시작, 셀핍 모의고사 번들 구매

by FIRE John 2024. 6. 5.
300x250

 


 

 

제가 새해 목표에 있던 셀핍 공부를 드디어 시작하려 합니다. 미루다 미루다 더이상 미루면 안될 것 같고, 모의고사를 구매하면 공부를 시작하게 될 것 같아서 셀핍 공식홈페이지에서 모의고사 번들(Test Bundle)을 구매했습니다.

 

 

 

제가 처음에 알아볼 때 네이버 블로그를 보니 셀핍 모의고사 50%할인 할 때가 종종 있으니 이 때를 노려서 구매하면 저렴하게 할 수 있다고 하여 시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뉴스레터도 신청해두고 가끔씩 확인해봤는데 생각보다 할인을 잘 안하더라고요. 그러다 회사 일이 바빠져서 까먹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문득 이제는 진짜  셀핍 공부 시작해야 되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뭐라도 사놓지 않으면 또 미룰 것 같아, 셀핍 홈페이지에 갔는데 마침 50%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전에 친구와 모의고사 같이 구매해서 1/n하자고 이야기를 해두었던지라 친구에서 연락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출처: 셀핍 공식 홈페이지

 

 

 

2개씩 6세트 있는 옵션과 2개씩 5세트 있는 옵션을 고민하다가 이왕이면 많은 것으로 하자고 해서 6세트 테스트 번들을 구입하였습니다. 11세트도 있었는데 그정도까지는 필요하지는 않을 거라 생각해서 배제했습니다.

 



 

 

결제는 위와 같이 4단계로 진행되는데, 어차피 온라인으로 오는 것이라 크게 중요하지는 않지만 주소(Billing address, shipping address)를 입력하고 결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Visa, Mastercard, AMEX 신용카드 그리고 Paypal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텍스 포함하여 총 비용은 CAD $87.58 나왔습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페이지가 나옵니다. My Account로 들어가면 모의고사가 열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정말 저만 열심히 하면 되겠네요. 모의고사는 구매일로부터 6개월동안 유효하니 그 전에 무조건 점수를 만들어보겠습니다.

 


 

 

※ 함께 읽으면 좋아요.

2024년 목표 | 영주권, 개발, 운동, 재테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