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도약기/웰컴 투 캐나다

캐나다 토론토에서 지갑 잃어버렸다 찾았다.#2

by FIRE John 2023. 6. 16.
300x250

 

#1편을 보고 오시길 추천합니다. 

캐나다 토론토에서 지갑을 잃어버렸다.#1 (은행 고객센터)


캐나다 토론토 지갑 분실 파이어존

 

저는 아까 CIBC은행에서 처리한 문서에 확인이 필요한 게 있어서 전화한 줄 알고 전화를 받았는데..은행 직원분이 "최근에 지갑잃어버리시지 않았나요?(Have you lost your wallet recently?)"하셨습니다. 

 

 

 

저는 너무 놀라 눈을 꿈벅거리며 그렇다고 했더니 CIBC에글링턴 지점인데 제 지갑을 은행에서 보관되어 있다고 했습니다. 제가 색깔과 브랜드를 말했더니, 제가 말한 것과 같고 제 데빗카드가 같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오늘 오전에 카드가 새로 만들어 졌고 돈을 인출됐다며 제가 한 것이 맞냐고 물어보셨습니다. 그렇다고 하자 지점에서 보관하고 있으니 본인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가지고 빠른 시일내에 찾아가라고 하셨습니다. 다시 찾을 수 없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놀랍기도 하고 얼떨떨했습니다.

 

 

 

 

저는 전화 끊자마자 바로 CIBC에글링턴 지점으로 향했고 은행에 도착하니, 은행 지점 매니저분이 제가 지갑 주인이 맞는 지 약간의 심문(?)을 하셨습니다. 잃어버린 지갑 색깔과 브랜드가 무엇인지 물어보시고, 신분증을 확인하고, CIBC 어플리케이션 로그인해서 계좌 인증을 하고, 오늘 아침에 인출한 금액을 맞추고 나서 지갑을 저에게 건네주셨습니다. 자초지종을 여쭈어보니 제가 잃어버리고난 다음날 아침 어떤 여성이 소중한 물건인 것 같다며 지갑을 은행으로 가져오셨다고 합니다. 

 

 

 

저는 포기하고 있었는데 찾을 수 있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뵙지는 못했지만 찾아주신분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좋아요.

캐나다 토론토에서 지갑을 잃어버렸다.#1 (은행 고객센터)

CIBC 은행 계좌 개설 및 체크, 신용 카드 발급

 

 

 

댓글